> 홍보센터 > 공지사항
제 목 소모품 접수 및 a/s 접수 관련 공지사항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-02-02 E-mail . 조회 2,407

당사는 정확하고 신속한 업무를 위해 2012년부터
소모품 주문 및 a/s 접수를 홈폐이지를 통해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

소모품 주문시 : 회원 가입한 휴대폰으로 평균적으로 15분 이내 결재 금액 내용이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문자로 자동 회신 됩니다.

A/S 접수건 : a/s가 접수되면 담당 직원이 문제 파악을  한 후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전화를 드려 유선상으로 해결이 가능한 문제는 유선으로 해결을 해 드리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원격으로 해결이 가능한 문제는 원격으로 해결해 드리고 출장을 해야 하는 경우는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방문 일자와 시간을 최종 정리하여 통보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 (당사는 소모품 주문 및 a/s 접수가 되면 자동 접수되며, 접수된 후 바로 바로 처리 하는 시스템으로 구축 되어 있어 좀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 편의를 위해 업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 단 근무시간 이전과 이후에 접수된 내용은 담당 직원이 출근과 동시에 업무가 바로 신속하게 진행 됩니다.)